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첫 주
3월 첫 주 수요 대표 기도문
오늘은 2023년 3월 1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기묘년 3월 1일 독립운동을 했던 민족의 정신을 계승하게 하소서. 대한민국이 더욱 강력한 나라기 되기를 기도합니다.
2023년 전체 기도문 목록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십시오.
할렐루야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3월의 첫 날 첫 수요 예배를 드리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저희를 오늘도 무탈하게 살아가게 하십니다. 우리는 늘 주님을 의지하여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벌써 3월이 되었습니다. 2023년도 1월을 보내고 2월을 보내고, 새로운 계절, 봄이 시작되는 3월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모든 만물을 운행하시고 이끄십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가 늘 주님을 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소서.
살아가는 동안 무엇이 가장 소중하고 귀한 것인지를 기억하고 가장 가치있는 일에 투자하고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하나님의 선하심과 능력을 온전히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에 휩쓸리지 않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삼일절입니다. 우리나라가 일제의 식민지 아래 있을 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나라를 사랑하던 사람들이 손에 손에 태극기를 들고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습니다. 하지만 일본을 총칼로 수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타국을 마음대로 침공하여 자신의 욕망대로 살아가는 일본은 결국 패망하여 우리는 독립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은 역사의 주관자이시고 능력자이십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사 독립을 주시고, 지금까지 이렇게 부강하게 만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제 이 나라가 다시는 외세에 억압당하거나 침입당하는 일이 없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온전히 일어서 강력한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복음을 널리 증거하기 위해 애쓰는 선교사님들이 큰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도 열심히 교회에 봉사하고 섬기는데 부족함이 없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으로 저희가 하나 되어 새 힘을 얻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