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새벽 대표 기도문 모음
8월 새벽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입니다. 올 해는 7월 마지막 주가 7월의 마지막 날이 되어 월요일이 곧바로 8월 1일이 됩니다. 너무 급하게 8월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재확산되고 있지만 정부는 알아서 하라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이기에 심적으로는 편합니다. 8월도 기도해야 할 여러 제목들이 있습니다. 위해서 함께 기도합시다.
8월 1일 새벽 기도문
날마다 우리에게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8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한 달이라는 기간을 만들어 낙심하고 지친 이들에게 다시 일어나 함께 하도록 새로운 기회를 주십니다. 이제 8월이 밝았으니 다시 일어나 힘차게 뛰어가게 하옵소서.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이상 기후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님, 이러한 때에 세상의 헛됨과 불안전함을 알고 영원하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종말의 세상은 두루마기처럼 말려 사라질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들이 전부인양 살아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옵소서.
8월의 첫날을 주님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거룩한 주의 보좌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첫 시작을 주님과 함께 했으니 한 달내내 아니 영원토록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8월 한 달 동안 모든 시간 시간 함께 하시고, 우리의 주어진 일상을 성령을 따라 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8월 새벽 기도회 대포 기도문
이른 새벽 저희들을 주님 앞으로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간밤에 저희들을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새로운 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폭염이 이어지면서 밤에는 열대야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주님께 나왔사오니 저희들에게 힘을 주시고, 강건케 하옵소서.
말씀을 통하여 저희들의 마음과 영혼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무더위 속에서 우리가 타성에 젖어 게으른 삶을 살아가지 않게 하시고, 매일 성실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오늘도 간절히 주님께 기도할 때 응답하여 주옵소서. 하늘의 문을 여시고 우리의 간구를 들으시고, 답답하고 아픈 심령들을 치료하여 주옵소서. 주의 음성듣고 힘을 내어 오늘도 살아가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사 힘있게 말씀을 증거 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8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과 8월과 관련된 대표 기도문들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기도문은 1-3주 정도 일찍 작성됩니다. 상황이나 필요에 따라 종종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