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역 목장 속회 모임 헌금 대표 기도문

하가다 2022. 6. 7.
반응형
728x170

구역 목장 속회 헌금 대표 기도문

구역 헌금 기도문은 주일에 드리는 헌금의 개념과는 약간 다릅니다. 일단 정식적인 예배가 아니며,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보다는 회비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 할지라도 구역 모임도 하나님 앞에서 예배의 형태를 띠며, 교회 안에서의 모든 헌물이나 헌금은 하나님과 교회를 위하여 사용되기 때문에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것이 하나님께 드려짐의 삶이요 물질이기 때문에 감사함으로 드린다면 좋습니다. 그러므로 구역 헌금 역시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드릴 수 있을 때 열납 될 수 있습니다.

 

구역 모인 헌금 기도문

성실한 은혜로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구역 모임에 참석할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 함께 말씀을 나누고 때가되어 주님께 귀한 예물을 드립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며,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인색한 마음이나 아까운 마음이 아닌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주여 받아 열납 하여 주옵소서.

 

목장 모임 헌금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항상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며, 주의 백성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목장 모임으로 함께 모여 말씀을 나누며 주께 받은 바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뜻하지 않는 어려움을 당하기도 하고, 즐겁고 행복한 날들도 있습니다. 이 모든 날들이 겹치고 겹쳐 우리의 인생이 만들어집니다. 어떤 환경 속에서도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를 기억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이 시간 모임을 마치고 예물을 주님께 드립니다. 모두 넉넉지 못한 형편이지만 주님께서 허락하신 삶에 감사하여 드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드리는 손 길마다 복을 주시고, 이후에 더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는 재정적인 부유함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속회 헌금 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세상에서 방황하던 저희들을 불러 모아 하나님 앞에서 속회로 모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아가지만 여전히 세상 속에서 부대끼고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을 확신하기에 어떤 상황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귀한 예배의 자리를 허락하신 ***권사님 가정에 복을 더하시고 모든 가족들에게 건강과 은혜를 덧입혀 주옵소서. 교회 안에서도 항상 주의 일에 힘쓰고 사람들 앞에서 본이 보이는 믿음의 사람 이오니 주님께서 권사님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을 더하시고, 기도의 제목들 응답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이 마음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께 예물을 드립니다. 받은 바 은혜에 감사하여 드리며, 함께 함이 좋아 드립니다. 드리는 손길마다 큰 은혜를 더하시고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물이 쓰이는 곳마다 하나님의 능력과 영광이 드러나길 원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크게 쓰임받는 예물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물질을 드릴 때 인색하지 않게 하옵소서.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드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뿌린대로 거둔다 하셨사오니 신령한 것으로 뿌림으로 하늘의 평강과 기쁨을 얻게 하옵소서.

 

모든 순간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