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전도회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하가다 2022. 1. 17.
반응형

여전도회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여전도회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대표 기도문(1)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구원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여전히 헌신 예배로 드립니다. 믿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합니다. 헌신을 다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우리 안에 남겨진 세상의 헛된 마음과 생각들이 다 떠나게 하옵소서. 헛된 교만과 시기와 질투를 버리고 십자가의 능력으로 채워지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십자가를 지심으로 순종하시고 죄인들을 사랑하신 것처럼 우리 여전도회도 주님처럼 낮아지고 겸비하여 몸 된 교회를 잘 섬기게 하옵소서. 주님을 닮아 더 낮아지고 겸손하여 가장 낮은 자리에서도 감사하며 헌신하게 하옵소서.

 

한나처럼 기도하는 여전도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실망하지 않고 오직 주님을 사랑하며 기도로 간구하는 믿음의 여종들이 되게 하옵소서.

 

아비가일과 같은 지혜로운 여전도회가 되게 하옵소서. 위기의 순간에 사람의 마음을 읽고 참 지혜가 무엇인지 잘 깨달아 하나님과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지혜를 갖게 하옵소서.

 

저희들에게 귀한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충만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여전도회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대표 기도문(2)

 

선한 목자가 되사 길을 잃고 세상에서 방황하던 저희를 주님의 귀한 딸로 삼으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오늘은 여전도회 헌신 예배를 주님께 드립니다.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드리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이 시간 여전도회를 사랑하여 주셔서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시고 헌신과 섬김을 잘 베풀 수 있도록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여전도회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님께 예배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한 아내로서 남편에게 내조하고 자녀를 믿음으로 양육하고 가정을 잘 돌볼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교회에서 여전도회 회원으로 섬길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 속에서 살아가다 보면 마음이 상하고 지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주님께 기도함으로 우리의 상한 심령이 회복되고 치유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깊은 속 마음을 아시고 들어 주시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의 간구와 기도를 들어주옵소서..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동안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나만을 위하여 욕심을 부리지 않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선한 삶을 통해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게 하소서.

 

주를 앙망하는 자는 독수리 날개 침 같은 새 힘을 얻는다 하셨사오니 여전도회 회원들이 힘들어 어려울 때마다 주님을 앙망하여 새 힘 얻게 하옵소서.

 

교회 안에서 시기와 진투와 반목을 일삼은 여성이 아니라 화합하고 사랑하고 헌신하여 어머니와 같은 사랑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외모나 소유를 자랑하지 않고 부족함을 자랑하고 더 헌신하지 못함을 부끄럽게 여기게 하옵소서. 교회의 필요가 무엇인지, 여전도회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여 알게 하옵소서.

 

온유한 성품과 친절한 태도로 타인을 사랑하고 성도를 섬기게 하옵소서.

 

한 해 계획한 많은 행사와 일들이 있습니다. 모든 일을 진행하는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