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하가다 2024. 1. 30.
반응형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1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매주 수요일에 드리는 예배 시간이 드리는 기도문으로 전체 기도문 중에서 중요한 부분만을 발췌하여 실었습니다. 전체 기도문은 제목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1월 첫째 주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2024년 새해의 첫 수요 예배로 모이게 하심으로 저희들이 이렇게 주님을 예배할 수 있어 기쁩니다. 사랑의 주님, 주님께서 지난해 저희에게 베푸신 은혜와 보호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수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지켜 주심으로 이렇게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에도 저희의 삶을 인도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저희 교회와 모든 가정들이 주님의 평안과 축복 속에서 살아갈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각 가정이 주님의 말씀 안에서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지키며, 일상 속에서도 주님의 사랑을 증거 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저희 교회를 이끌어 가시는 담임 목사님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그분이 영적으로 더욱 성장하며, 육체적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해 주시길 간구합니다. 담임 목사님을 통해 전해지는 말씀이 저희 모두의 마음에 깊이 새겨져, 삶 속에서 주님의 뜻을 따르는 증거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 올해 저희가 마주할 모든 위기들을 주님의 지혜와 인도하심 속에서 잘 넘길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저희의 삶 속에서 주님의 빛이 늘 빛나게 하시고, 세상 속에서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도구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우리 마음에 있는 욕심과 욕망을 버리고, 주님의 주시는 사랑으로 세상을 정복하게 하소서.

 

사랑하는 하나님, 저희 교회에 계신 나이 많은 성도님들을 특별히 기억해 주시옵소서. 혼자 계신 분들이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언제나 주님의 사랑과 위로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합니다. 그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시고, 그들의 삶 속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공동체가 서로를 돌보며, 그들이 언제나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소서.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 주

 

한량없는 주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며, 항상 붙드시는 주님,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며 주님만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죽어 마땅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주님의 자녀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4년 1월 둘째 주 수요일입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많이 흘렀습니다.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시간을 헛되이 사용하지 않도록 저희를 붙잡아 주옵소서. 지혜를 주셔서 세월을 아끼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무엇으로 하루하루 살아갈 수 있습니까? 우리가 어떻게 하나님 앞에서 가까이 나아갈 수 있습니까? 오직 그리스도의 보혈로만 가능합니다. 이 시간 저희들의 허물을 주님께 고하고, 저희들의 잘못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자비의 주님,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한 번 더 찬양하고, 한 번 더 예배하고, 한 번 더 감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삶의 기회를 헛되이 사용하지 않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우리가 하나님을 피하여 살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고 무엇을 의지할 수 있습니까?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시고,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게 하소서. 세월 지나갈수록 더욱 주님의지 하게 하소서. 잠깐 있다 사라질 것들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오직 하나님 영원토록 사랑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 주

 

하나님의 높으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끝이 없고, 하나님의 능력은 한이 없으십니다.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1월이 벌써 지나고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늘 감사하며 살아가는 복된 성도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드려지는 예배가 진리와 성령으로 드려지게 하시고,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길 원합니다. 성령 충만 은혜 충만 시간 되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를 교회를 사랑하사 이곳에 설립하여 주시고 주를 믿는 자들이 함께 모여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날마다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진리를 전파하고, 사랑으로 이웃을 섬기는 복된 교회 되게 하옵소서. 

 

4월에 있을 새생명 축제를 통해 우리 교회가 다시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믿고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태신자를 위해 기도할 때 그들의 마음을 열 주시사 모든 영혼 속에 주의 사랑이 넘쳐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가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출산율의 저하로 인해 인구가 계속하여 감소되고 있으며, 어린아이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우리가 힘써 전도함으로 어린 학생들이 주님을 만나고 거듭나기를 원합니다.

 

능력의 주님, 우리의 삶이 주의 능력으로 새롭게 변화 되기를 기도합니다. 불의하고 속된 마음을 벗어나 강건한 영혼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받아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풍조를 따르지 않고 주님을 의지하며 소망하는 거룩한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그 말씀이 우리에게 소망과 기쁨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