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새벽기도문 모음

하가다 2021. 12. 5.
반응형

2021년 12월 새벽 기도문 모음

12월 새벽 기도문

 

12월 새벽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저희에게 12월 한 달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나온 시간들도 하나님의 것이요, 다가올 시간들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저희에게 귀한 시간을 주셨사오니 열심히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이른 새벽 눈을 떠서 주님을 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눈과 귀가 주님으로 인해 기쁨과 소망에 거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주무시지도 아니하시고 언제나 깨어 사랑하는 자들을 보호하시고 돌보십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깊이 체험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만남으로 영혼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시간의 주님이신 하나님, 지나온 모든 시간들 속에서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셨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게 하소서. 하나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게 하옵소서.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소서.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 없이는 아무런 소망이 없음을 깨닫게 하시고, 찰나의 인생 속에서 영원하신 하나님을 기대하게 하옵소서.

 

성탄절이 다가옵니다. 초대교회는 대림절을 만들어 주님의 성탄을 기다렸습니다. 역사는 종말을 향해 나아가고, 시간은 끝을 향하여 나아갑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로 하여금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강생을 기다리기를 원합니다.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새벽부터 은혜 받고자 고개 숙인 주의 백성들 있습니다. 주님께서 크신 은혜 내려 주옵소서.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