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기도문 2월 마지막주

하가다 2021. 2. 25.
반응형
728x170

새벽 기도문(1)

 

참 좋으신 하나님 새벽에 저희들을 주의 제단 앞에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의 은혜로 눈을 뜨고 귀를 열어 주의 얼굴을 뵙고 주의 음성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새벽 예배 가운데 하나님 은혜를 부어주시고, 참석한 모든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옵소서. 하나님만이 참 신이며, 하나님만이 참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날마다 주님을 묵상하고 말씀을 순종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새 날을 허락하여 주셨사오니 오늘 하루에 복된 날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동안 노아처럼 주님과 동행하고, 아브라함처럼 주님을 섬기며, 다윗처럼 용맹하게 적들과 싸워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말씀 선포하실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을 덧입혀 주시고, 주님만을 바라보는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이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새벽 기도문(2)

 

새 희망의 아버지가 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월을 마무리하면서 새벽기도회로 모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들이 무엇이관데 이토록 사랑하시는지요.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오늘 이 하루가 하나님의 선물임을 압니다. 시간은 아버지의 것이며, 우리는 시간 속에서 영원을 살아가는 존재임을 믿습니다. 우리에게 영생을 주심으로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영원을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주의 행하심을 감사하며 살아가는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이런저런 기도제목을 가지고 주님께 나왔습니다. 우리의 기도를 기쁘게 받으시고, 응답하기를 원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이 시간 기도할 때 주님께서 부르짖는 음성에 귀 기울여 주시고, 진실한 마음으로 주님께 간구할 때 하늘의 평강과 기쁨을 허락하여 주세요.

 

우리의 기도보다 크시고, 우리의 생각보다 넓으신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믿고 간구하오니 속히 응답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실 것을 믿사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