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4월 넷째 주

하가다 2024. 4. 28.
반응형
728x170

4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한 없는 자비와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가, 주의 거룩한 임재 앞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4월의 마지막 주일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하심 감사합니다. 기쁨과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삶의 주인이신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의 뜻을 이루지 못하고 내 마음대로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저희의 허물을 하나님께 고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맡겨진 일에 충성해야 하지만 나의 쾌락을 추구하며 살아간 시간들을 회개하오니 오늘 이 시간 고백하는 모든 입술에서 부정을 씻어 주시고,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4월의 마지막 주일을 보내며, 우리가 다시 하나님 앞에서 서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을 다 내려놓고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모든 것을 다시 세워 나가기를 원합니다. 진리를 따라 살아가며, 주님을 높이며, 하나님을 향하여 기쁨으로 살아가는 복된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안에 가득하길 원합니다. 말씀이 지배하는 삶, 기도로 힘을 얻는 삶, 진리를 따라 전진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 안에서 참 기쁨을 누리며, 하나님을 높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옵소서. 나라가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없는 정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대통령의 부재에 고통을 받고 있으며, 무너지는 경제와 부족한 세수로 인해 나라가 부도가 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빠져 있습니다. 

 

지혜와 능력의 주님, 이 나를 붙드시사 다시 일어나 하나님 찬양하는 나라, 경제적으로 정치적으로 안정적인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나라를 새롭게 세워하는 복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높임 받으실 하나님만을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찬양대의 찬양을 열납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4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