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4. 5. 1.
반응형
728x170

 

5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

 

살롬! 주님의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2024년 5월 셋째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영원히 살아계신 하나님께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삶과 생을 주님께 온전히 드리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5월의 셋번째 주일은 광주민주화 항쟁과 십자가의 도,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2024년 5월 교회력 및 기념일

  • 2024년 5월 5일, 5월 첫째 주일, 어린이 주일
  • 2024년 5월 8일 어버이날, 수요일
  • 2024년 5월 9일 주님의 승천일
  • 2024년 5월 12일, 5월 둘째 주일, 어버이 주일
  • 2024년 5월 15일, 석가탄신일, 스승의 날, 수요일
  • 2024년 5월 19일, 5월 셋째 주일, 성령강림주일
  • 2024년 5월 26일, 5월 넷째 주일, 삼위일체 주일 
  • 2024년 5월 39일, 5월 수요예배 마지막 날
반응형

감사와 찬양

 

어제도 계시고 오늘도 계시며 영원히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께 찬양과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사 영원토록 하나님 아버지만 찬양하는 복된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피로 구속받은 주의 백성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높일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하나님만을 섬기는 믿음의 사람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주를 따르게 하소서

 

영광 중에 계신 주님, 우리가 영원히 하나님을 사랑하며, 하늘의 신령한 복들을 사모하는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살아가는 동안 세상이 주는 괘락과 욕망을 따라가라 길을 잃어버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매일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는 믿는 자들의 도리를 따르게 하옵소서.

 

실록이 깊어가는 5월입니다. 벌써 여름이 다가오는지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하나님께 기도하지 못하고 주님께 헌신하지 못한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고 무성한 나무처럼 우리의 사랑도, 주님을 향한 헌신도 왕성하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을 붙들어 주소서

 

대한민국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어제는 5.18 민주 항쟁의 날이었습니다. 신군부 세력에 의해 유린당한 인권과 주권을 다시 찾기 위한 광주시민들의 도전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땅은 아직도 모든 주권이 국민에 있다는 헌법 제1조 1항을 무시하며 권력을 등에 업고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이 땅이 다시 민주화의 노래가 들려지기를 원합니다. 모든 국민들이 진정으로 자유한 나라, 오직 하나님의 영원한 이름을 드높여지는 복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성숙한 신앙이 되게 하소서

 

변해가는 계절 속에서 우리가 길을 잃지 않고 하나님만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성공을 향해서, 꿈을 향해 달려가지만 직작 우리가 가져야할 믿음의 길을 걷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에게 진리의 길을 보여 주옵소서. 참 소망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님 안에서 기쁨과 소망이 있음을 알고 온전히 주님을 의지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지난주 전교인 야유회를 잘 치르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야유회를 통하여 다시 한번 교인들이 연합하고,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참석한 모든 이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다시 회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야유회를 준비하고 이끈 교역자분들과 남전도회 회원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시사 그들의 헌신이 하나님께 상달되게 하옵소서.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우리가 힘써 주님을 찬양하고 높이는 시간들로 채워 나가기를 원합니다. 가난한 자들이 믿음이 부유해지고, 부유한 자들이 겸손하며, 성공한 자들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은혜의 계절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시고, 주의 능력이 가득한 복된 예배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4년 5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