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둘째 주

하가다 2023. 3. 1.
반응형
728x170

3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2023년 3월 12일 주일

사순절 셋째 주일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사랑의 주님,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도 주님을 뵙습니다. 일주일 동안 세상에서 열심히 살아가다 주일을 맞이해 하나님의 기억하며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온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요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함이 얼마나 크고 감사한 일인지요.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주여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긍휼과 사랑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게 넘치게 하옵소서.

 

주님의 자녀답게 살지 못했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봄의 기운이 점점 우리에게 스며옵니다. 언제 겨울이 있었느냐는 듯 시간은 흘러 3월 중순이 되었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아니라 따뜻한 바람이 우리를 감싸고, 추웠던 날씨는 저 멀리 지나갔습니다. 겨울을 보내고 봄이 맞이하는 기쁨이 얼마나 큰지요. 하지만 겨울이 있었기에 봄의 소중함을 알고, 고난이 있었기에 일상의 평안함을 알 수 있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를 우리를 가르치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 저희들로 하여금 늘 하나님의 선하심과 능력을 감사 찬양하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높으신 능력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봄이 되면서 나무는 새순을 돋고, 땅은 새로운 새싹들이 자라나 생명의 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고 이끄시는 풍경이 얼마나 놀랍고 신비로운지요. 우리도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따라 날마다 성장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드러내는 믿음의 백성들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3월이 되어 각 모임들이 활성화되었습니다. 하나님, 저희로 하여금 주어진 시간과 기회들을 잘 활용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시는 주님, 우리가 교회를 할 때 우리의 힘이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각 여전도회 여선교회 월례회가 있습니다. 여전도회 회원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헌신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여전도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여선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늘 깨어 선을 행하고, 진리를 따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진실한 사랑을 실천하며, 진리를 증거 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교회를 지도하는 담임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강하게 하시고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