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마지막 주일 새벽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3. 12. 30.
반응형

12월 마지막 주일, 마지막 날 새벽 대표기도문

 

새벽 대표기도문 (1)

 

할렐루야! 참으로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지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2023년의 마지막 날, 주일 새벽 주님께 나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니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이었습니다. 수많은 일들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은 저희를 이곳까지 안전하게 인도하셨습니다. 매일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른 새벽 단잠에서 깨어나 세상의 무엇을 하기 전 가장 먼저 하나님을 찾고 찬양하고 예배하며, 기도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복을 주셨습니다.

 

오늘도 말씀을 통해 주님의 음성 듣게 하시고, 언제나 주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믿음의 용사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새벽 대표기도문 (2)

 

자비의 하나님, 지금까지 저희를 사랑하시고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해를 주님께 함께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모든 삶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모든 어려움과 역경 가운데서도 저희를 지키시고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건너왔던 수많은 강들과 어려움들이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하루하루 지나왔던 소중한 일상들은 모두 하나님의 선물이었습니다. 가족과 하루, 평범한 하루의 일상, 일하고 기도하고, 노력하고 섬기는 시간들이 하나님의 사랑이었습니다.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그동안 새벽 기도에 나와 하나님을 찾고 기도하며 간구했던 많은 시간들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도 변함없이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되게 하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