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7월 새벽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하가다 2024. 6. 30.
반응형
728x170

새벽 예배 대표 기도문

 

새벽 기도 대표기도문, 7월 첫날

 

사랑의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2024년도 절반을 보내고 새로운 절반을 맞이했습니다.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베풀어 주심감사합니다. 우리에게 늘 주의 은혜를 부어 주셔서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7월의 첫날 첫새벽 기도를 드릴 수 있는 은혜 주심 감사합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시간이 유수처럼 흘러갑니다.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7월이 되었습니다. 6개월이란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우리는 지금까지 무엇을 하며 지내왔는지요.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넘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가 우리 가운데 넘치게 하시사, 분별력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남겨진 시간들을 주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7월도 맡겨진 사명을 따라 힘써 달려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원하신 은혜를 기억하며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주의 말씀이 그리워 주님을 찾은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시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7월 새벽 기도 대표기도문

 

한량 없는 은혜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을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함으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함이 얼만 감사한 일인지요. 간밤에 단잠 자게 하시고, 눈을 떠서 첫 고백을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고, 첫 마음을 하나님을 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습기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우리의 입술에는 감사가 넘치게 하옵소서. 많은 비로 인해 피해를 당하는 성도들이 없게 하여 주시고, 여름을 무사히 지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우리는 지혜도 부족하고 능력도 없습니다. 믿음을 살아가길 원합니다.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 찾고 구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목사님 말씀하실 때 아멘으로 화답게 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월 새벽 기도 대표기도문

 

하나님, 저희에게 7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모진 폭풍이 몰아치고 있는 ****년이란 바다를 이렇게 건너게 하시고, 친해 선장이 되어 주셔서 지금까지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첫날 첫새벽 기도회를 주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장마가 끝나지 않아 습기가 많아 불쾌지수가 높은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위와 습기로 인해 많은 삶의 제약이 따르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하나님께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간밤에 저희들을 지켜 주시고, 하나님의 보호하심 속에서 새벽을 맞이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들은 하나님의 보호가 있었기에 가능합니다. 저희들로 하여금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주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매일 새벽 주님께 나와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면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지금까지 내 자신의 힘과 능력으로 살아가려 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오직 하나님만을 신뢰하는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