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4월 둘째 주

하가다 2022. 3. 29.
반응형

2022년 4월 10일 4월 둘째 주, 종려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날마다 우리를 의의 길로 인도하사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게 하십니다. 오늘은 특별히 2022년 종려주일입니다. 종려 주일 상황에 맞게 주일 대표 기도문을 작성하여 올립니다. 참고하셔서 각 교회 사정에 맞게 수정 증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 4월 둘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아무 죄도 없고 흠도 없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사 믿는 자들에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저희들이 무엇이관대 예수 그리스도를 죽이기까지 사랑하십니까? 오늘도 놀라운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을 기억하며 찬양드립니다. 십자가를 지시기 위하여 예루살렘에 입성하신 종려 주일을 맞아 우리의 마음을 담아 주님을 예배하고자 합니다. 오늘 이 시간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고,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지만 구원의 삶을 살아내지 못하고 욕망에 사로잡혀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아무 공로 없이 우리를 위하여 피 흘리신 주님의 뜻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직도 옛사람의 모습을 버리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 하사 새롭게 하여 새사람을 입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종려주일을 맞이 주님께서 홀로 걸어가셨던 십자가의 길을 묵상해 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나귀를 타고 예루살렘으로 들어가시는 예수님을 환영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왜 주님께서 예루살렘으로 가야하는지 자신의 방식대로 이해했고, 자신의 생각대로 해석했습니다.

 

우리는 어떻습니까? 우리도 나의 생각대로 하나님을 믿고, 나의 고집대로 하나님을 따르지 않지요. 모든 것을 비우고 주의 말씀을 우리의 심령 속에 채우게 하옵소서. 나의 견해와 생각을 내려 놓고 주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나만을  위해 살아왔던 순간들을 모두 버리고 이젠 사랑과 희생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내일부터 시작되는 고난주간을 통해 하나님의 깊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눈을 주님께 향하고, 우리의 시선을 십자가에 고정하게 하옵소서. 주님이 가셨던 그 길을 우리고 함께 걷고, 주님께서 행하셨던 그 일을 우리도 함께 행하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또 한 달을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나간 시간은 지나간대로 감사하며, 다가올 시간은 다가오은 시간대로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모든 삶을 인도하시고 선하게 이끌어 주심을 믿습니다. 주의 사랑 감사 찬양합니다.

 

우리의 예배를 받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의 말씀을 그리워하며 이 전에 나온 주의 백성들을 붙드시고, 갈급한 심령 위에 성령의 단비 내려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높으심과 위대하심이 나타나는 예배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더 많은 4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십시오.

4월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