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공부 시작 기도문

하가다 2021. 11. 3.
반응형

성경공부 시작 기도문

성경공부를 시작할 때 드리는 기도문으로 각 상황별 기도문을 따로 적었습니다. 기도문을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드리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공과 공부 시작할 때 드리는 기도문

공과 공부를 할 때는 선생님이 하거나 학생들이 돌아가면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학생들이 기도하기 어렵다고 하면 선생님이 기도문을 간략하게 써주고 읽게 하면 됩니다.

 

선생님이 기도할 경우

사랑의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려고 합니다. 저희... 반이 한 자리의 모여 공과를 배우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말씀을 배우고 나눌 때 주님께서 저희에게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잘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함께 참석하지 못한... 에게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사 어디에 있든지 주님을 기억하며 믿음 잃지 않게 해 주세요. 참석한 친구들에게 주의 말씀을 듣고 깨닫게 하셔서, 말씀 따라 살아갈 때 세상에서 승리하며 형통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학생들이 기도할 경우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이 성경공부(공과)를 하려고 합니다. 성령께서 오셔서 저희 마음을 열어 주시고, 주님을 알아가는 시간 되게 해 주세요. 말씀을 가르치는 선생님께 함께 하시고, 친구들도 잘 깨닫게 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 저희들을 하나님의 말씀을 배울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함께 모여 공과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말씀을 잘 배우고 익혀 하나님을 뜻을 잘 알고 실천하게 해 주세요. 가르치는 선생님께 함께 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소모임 성경 공부 시간에 드리는 기도문

모든 지식과 지혜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지혜로 통치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오늘 저희들 한 자리에 모여 함께 말씀을 나누고자 합니다. 성령께서 임재하여 주셔서 주의 말씀을 깨닫게 하시고, 지식으로 말씀을 대하지 않고 가슴과 영혼으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깨달음으로 저희 영혼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사망과 죽음의 역사에서 생명의 소망의 역사가 되게 하소서.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 충만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대표기도문 >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사 대표 기도문  (0) 2021.12.05
입관 예배 기도문  (0) 2021.12.03
헌금 대표기도문  (0) 2021.11.25
전도회 총회 예배 대표기도문  (0) 2021.11.17
매일 기도문 3월 10일  (0) 2021.03.10
새신자를 위한 기도  (0) 2021.03.07
매일 기도문 3월 7일  (0) 2021.03.07
주일을 준비하는 기도  (0) 2021.0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