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도회 총회 예배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1. 11. 17.
반응형
728x170

교회 전도회 총회 대표기도문

총회 예배 대표 기도문

 

일반 전도회 대표 기도문

 

만물의 주관자요 능력자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올해도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주님은 지금까지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넉넉히 이기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올 한 해를 돌아보면 곱이곱이 주님의 도우시는 손이 저희와 함께 하였음을 고백합니다. 때로는 평야를 지나는 즐거움도 있었지만 때로는 깊은 강을 건너야 했고, 험준한 산맥을 넘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때마다 주님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저희를 붙잡아 주셨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를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시 하나님의 선한 능력을 체험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자 노력했지만 여전히 부족했던 저희들을 주님께 고백합니다. 잘못된 저희 판단과 어리석을 일들을 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전도회 총회를 갖고 자 합니다. 주님께서 모든 예배의 시간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특별히 지금까지 수고한 임원들에게 복을 더하사 그들의 수고가 하늘 제단에 드려지게 하옵소서. 새로 뽑힐 임원들에게도 복을 더하셔서 내년 한 해를 이끌어 갈 때 복된 날들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여전도회 총회 대표 기도문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신 하나님, 한 해 동안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여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저희들의 수고 작고 초라합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저희들을 충성되어 여겨 하나님의 거룩한 일꾼 삼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은 여전도회 총회로 함께 모였습니다. 지난해 하나님 앞에서 열심히 일하고 충성되이 섬기자고 결심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해이해지기도 하고 원하는 대로 되지 못한 것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부어주신 은혜로 다시 일어나 달리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보니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요 인도하심이었습니다.

 

전도회 안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도르가처럼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며 헌신한 이들이 있고, 한나처럼 아픔과 고통 속에서도 기도를 쉬지 않았던 이들이 있습니다. 아비가일처럼 지혜롭게 전도회를 돕고 이끈 이들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붙드시고 복을 더하사 형통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대표기도문 >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학교 수료식 졸업 예배 기도문  (0) 2021.12.05
식사 대표 기도문  (0) 2021.12.05
입관 예배 기도문  (0) 2021.12.03
헌금 대표기도문  (0) 2021.11.25
성경공부 시작 기도문  (0) 2021.11.03
매일 기도문 3월 10일  (0) 2021.03.10
새신자를 위한 기도  (0) 2021.03.07
매일 기도문 3월 7일  (0) 2021.03.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