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탄절 예배 대표 기도문

하가다 2023. 12. 5.
반응형
728x170

성탄절 대표기도문

 

어둠을 뚫고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절망에 빠진 자들에게 희망을, 죽음에 사로잡힌 자들에게 생명을 주시는 주님의 놀라운 사랑을 찬양합니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죄로 말미암아 죽을 수밖에 없었던 저희들을 구원하여 주시고, 영원한 나라의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오늘 예배를 통하여 하늘의 영광을 맛보게 하시고, 영원히 우리를 붙드시고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말씀으로 새롭게 하시고, 은혜로 강하게 하여 주옵소서.

 

2023년을 마무리하면서 절망이 아닌 소망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둠이 아닌 빛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세상이 아무리 어두워도 빛이신 예수님을 감출 수 없음을 압니다. 악이 횡행해도 진리이신 예수님을 막을 수 없습니다. 진리는 강하고, 사실은 단단하며, 복음은 온 천하에 온전히 드러날 것입니다.

 

성탄절을 통하여 우리의 영혼이 다시 일어서게 하옵소서. 난해하고 복잡한 문제들이 주님 안에서 명료해 지게 하옵소서. 상처 나고 상한 심령들이 예수님의 오심으로 아물어지고 치유되는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모든 육신의 질병이 사라지고, 주님 안에서 건강한 마음과 육신을 갖게 하소서.

 

 

세상은 아직도 저마다의 분주함에 빠져 주님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나라들이 예수님의 오심을 바라보지 않고 자신의 욕망과 이익을 위하여 거짓과 탐욕으로 죄악을 넓혀갑니다. 자비의 주님, 이 땅에 진정한 평화가 오게 하소서. 모든 나라와 열방들이 탐욕과 욕망을 내려놓고 진리이신 예수님을 따르게 하소서.

 

이 땅의 젊은이들이 소망을 잃고 비전을 상실하여 방황하고 있습니다. 치솟는 물가와 부동산,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불안해 하며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연명하듯 살아갑니다.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다시 내일을 향하여 희망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며 앞을 향해 전진하게 하옵소서.

 

성탄절을 맞이하여 예배하기 위하여 모인 주의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시고, 온 가정에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내년은 우리 교회가 주님의 영광을 더욱 드러내는 복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더 많이 전도하고, 더 많이 기도하고, 더 열심히 예배하고, 섬김의 헌신의 자리에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소서.

 

오늘도 '베들레헴의 빛'이란 제목으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높으심과 능력, 성탄의 기쁨과 희망을 증언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