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

하가다 2024. 3. 2.
반응형

샬롬! 평강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3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나눕니다. 주일 낮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간을 허락하심 감사하고, 연약한 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봄심방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


우리의 소망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오늘도 주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거룩한 하나님을 예배할 때 놀라운 은혜와 영광이 임하는 시간이 되게하소서.

 

아름다운 3월을 허락하시고 하루하루 살아갈 힘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3월의 두 번째 주일로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붙드시는 주님,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께 믿음으로 나아갈 때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베푸시고 은혜주신 사랑이 많음에도 감사하지 못한 저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시고, 주님을 온전히 바라게 하옵소서. 하지만 주님을 사랑하지 못하고 한 주 동안 세상과 짝하며 살았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소서. 주님만을 사랑하지 못한 어리석음으로 인해 마음이 갈리고 주님을 향한 헌신을 드리지 못했습니다. 주의 보혈의 능력으로 씻겨 주옵소서.

3월 둘째 주는 맞아 주님께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참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는 잘 가지 않지만 지나 보면 훌쩍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아쉬워할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인해 저희들이 이렇게 평안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도 주님을 갈망하며 나왔사오니 사랑충만 성령충만 허락하옵소서.

무엇보다 여러 이유로 인해 하나님께 나오지 못하는 성도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삶의 무게와 짐을 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붙들어 주시고, 주님으로 인해 평안을 얻게 하여 주옵소서. 참되신 주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주님께서 그들의 연약한 손을 붙잡아 주옵소서. 상한 심령을 치유하여 주시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강하게 붙들어 주옵소서.

 

봄이 시작되는 계절을 맞이하면 다시 믿음을 발휘하여 하나님을 찾고 구하는 주의 백성들이 다 되기를 기도합니다. 믿음이 퇴보하지 않고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신앙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성도들의 가정과 일터를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심령 속에 함께 하시 낙심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육신의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수고와 노력으로 감당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육신의 질병 또한 우리의 능력 밖으로 아무리 건강을 생각하고 운동을 한다 해도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특별히 이번에 수술을 받게 된 ○○○권사님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의도치 않는 질병으로 인해 수술을 하게 됩니다. 주님께서 친히 권사님의 손을 붙잡아 주셔서 치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사순절을 보내며 주님을 십자가를 늘 기억하며 우리를 위하여 받으신 고난을 감사하며 우리도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르게 하옵소서. 희생을 배우고 헌신하고 사랑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을 향하여 우리의 마음을 열고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봄 심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수고하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사 지치지 않게 하시고, 심방을 통하여 가정이 회복되고, 믿음이 살아나는 복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은 손길들에 복을 주시고, 말씀을 증거 하실 목사님께 성령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