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넷째 주

하가다 2022. 10. 22.
반응형
728x170

10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주일 낮 대표기도문

10월 넷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전체 대표기도문을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영원한 소망이시며 위로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지치고 상한 마음을 붙드시고 강하게 하사 하나님의 부르심 안에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공급하시는 힘을 받고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성실한 사랑을 힘입어 거룩한 주일을 맞아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부족하고 나약한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서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세상을 따라 가려했던 지난 시간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다짐은 늘 무너집니다. 말로만 거룩하고 순결하게 산다 하지만 육신이 약하여 유혹에 넘어집니다. 주여,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뜻 가운데 더욱 성장하고 새로워 지기를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성장케 하시고, 부흥케 하신 하나님,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주여, 저희를 붙드시사 하나님 안에서 더욱 새롭고 강건해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말씀이 풍성한 교회가 되게 하시고, 구제와 긍휼이 넘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말로만 하나님을 믿는다 고백하는 교회가 아니라 진실로 살아있는 교회, 역동적으로 번성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교회 안에 갇혀 우리만 아는 세상, 우리의 필요만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이웃과 함께 삶을 공유하며 실천하며 나아가게 하소서.

 

주일학교 날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낮은 출산율과 세속화로 인해 초등학생들이 점점 적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고, 하루하루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사랑의 주님, 어린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잘 양육되게 하시고, 주님을 예배하는 학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결실이 계절을 지나면서 우리가 살아온 시간동안 무엇을 위해,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되돌아보기를 원합니다. 진리를 향한 열정과 거룩한 대한 열망이 식어진 것은 아닌지 돌아보게 하옵소서.  식어진 우리의 심령 속에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뜨거운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높이게 하소서.

 

능력이 한이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무엇을 하든 바르고 옳은 길을 추구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구하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주의 손길들에게 복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니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