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8월 첫주

하가다 2024. 7. 28.
반응형
728x170

8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반갑습니다. 오늘은 2024년 8월 4일, 8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나눕니다. 

[기도제목]

  • 폭염으로부터 지켜 주소서.
  • 휴가철 성도들을 지켜 주소서.
  • 주일학교를 위한 기도문
  • 경제적 어려움을 위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시고 긍휼이 한이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무더운 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거룩한 주의 전으로 불러 모아 주심 감사합니다. 국지성 소낙비와 폭염이 번갈아가며 찜통더위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폭염 속에서도 우리가 믿음을 지키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믿는 자의 도리를 다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하나님 앞에 설 자격 없지만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긍휼하심으로 다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지난 한 주간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은혜를 망각하고 내 마음대로 살았습니다. 저희의 죄악을 하나님께 토설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만이 우리의 소망이시며, 하나님만이 우리의 기쁨입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 의지하여 거룩한 주의 보좌로 나아가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크심과 능력을 온전히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성도들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켜 주시고, 낮의 해와 밤의 달로부터의 해을 당하지 않도록 붙들어 주심 감사합니다. 폭염 속에서도 생업전선에서 뛰고 있는 노동자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주의 긍휼로 그들이 건강한 가운데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지난주부터 휴가철을 지나고 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휴가를 떠나기도하고, 이곳저곳으로 쉼을 위하여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모든 휴가의 시간 동안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어디에서도 안전하게 쉼을 얻고 돌아올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참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본문도 지키게 하소서. 육신적 쉼 뿐 아니라 영적인 안식도 누리게 하시고, 항상 성령 충만하여 하늘의 기쁨을 누리며 살아가는 복된 성도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무사히 마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성경학교와 수련회를 마치게 하시고, 이번 여름 행사를 통하여 주일학교 성장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수고한 목사님들과 교사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주의 축복이 가장과 삶에 넘쳐나게 하소서.

 

이 시간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나라 경제가 너무나 좋지 않습니다. 하루에도 수백업체가 부도를 내고, 폐업을 하며 힘든 시가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여. 대한민국을 붙잡아 주옵소서. 선진국 반열에 오른 지가 엊그제인데 벌써부터 수십 년은 퇴보한 것 같은 고통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시 대한민국을 붙잡아 주시고, 새롭게 일어설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말씀 가운데 풍성한 사랑이 넘치게 하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찬양대의 찬양을 받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을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