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셋째주

하가다 2022. 1. 5.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1월도 중순을 넘어갑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평안한 1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셋째주

경배를 드립니다.

회개하는 자들을 용서하시고, 겸비하여 무릎 꿇는 자들을 다시 일으키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의 사유하심의 은혜를 힘입어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시간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처음이요 나중이십니다.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소서.

 

회개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신실하지 못했던 저희들의 죄를 회개합니다. 양보하고 사랑해야 하지만 나의 것을 먼저 챙기려 했던 저희들입니다. 어둔 마음으로 살아가면서 악을 탐하면서도 그것이 죄인줄 모르고 살았던 죄인들입니다. 하나님의 크신 긍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더 사랑하게 하소서

2022년도 벌써 중순을 넘어갑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되돌아보면서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살아왔는지 되돌아보게 하소서. 주님 앞에서 어리석은 생각들을 버리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채워 주소서.

새해에는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뜨겁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겠습니다.

약속했지만 자꾸 퇴보하는 저희들을 발견합니다. 일상을 살아감이 걸코 우연이 아니라 치열한 영적 전투임을 기억합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우리의 입술에 주의 말씀을 채워 주옵소서.

내 입을 크게 열라 그리하면 채우리라(시 81:10) 약속하신 주님, 그 약속 의지하여 주님께 우리의 입을 엽니다. 복을 더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을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기도는 홀로 십자가를 만나는 시간입니다.

올해는 기도로 세워하는 한 해 되게 하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들을 주를 위해 사용하게 하소서. 주님의 뜻 안에서 성령으로 기도하는 저희가 되게 하소서. 날마다 기도하고 정해진 시간에 기도하며, 시간을 내어 기도하게 하소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부르짖으라 하셨고, 기도하는 자의 기도를 들으신다 하셨습니다. 우리의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약속을 믿고 간구하게 하옵소서.

 

모든 민족과 열방을 사랑하시는 주님!

우리나라를 복음의 전초기지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세계 열방을 향한 열정과 사랑이 넘치게 하시고, 복음을 전파하고자 주의 사랑으로 붙들린 이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고 말씀을 공부하며 전파하는 사명을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한류의 영향으로 점점 우리나라를 좋아하고 오고 싶어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잘 활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증거 하는 기회로 삼게 하소서. 

 

대선을 위해 기도합니다.

3월 9일이면 제20대 선거가 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존중히 여기는 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방식으로 일하지 않고, 겸손하고 온유하며 국민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서로 비방하고 헐뜯는 대선 후보들이 되지 않고 진심으로 나라를 걱정하고 국민들을 생각하는 이가 대통령이 되게 하소서.

 

나가는 기도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우리 가운데 임재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이 능력을 더하시고 함께하여 주옵소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