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넷째주 주일 대표 기도문

하가다 2021. 12. 17.
반응형

2021년 마지막주 대표 기도문

2021년 12월 마지막 주 대표 기도문


역사의 주관자요 소망이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능력으로 2021년을 은혜 가운데 보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이름을 찬양하며 경배 드립니다.

우리의 허물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 보니 모두 허물 뿐입니다. 주님을 따르지 았고 죄악의 길을 걸었습니다. 주의 긍휼로 용서하사 죄 없게 하옵소서.

광양의 길을 걸을 때 생명의 양식을 비처럼 내리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 보니 모두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였습니다.

때로는 허물이 있고 때로는 실수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선한 길로 인도하사 이곳까지 이르게 하셨습니다. 우리의 힘으로 산 것 같지만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은 손으로 저희를 보호하시고 인도하셨습니다.

며칠 남지 않은 시간 성실하게 잘 보내게 하소서. 분주한 연말연시 세상에 휩쓰려 살지 않게 하소서. 세상의 풍조를 따르지 않고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거룩한 삶을 살게 하소서.

새해는 믿음의 경주를 이어가게 하시고, 진실한 삶과 거룩한 삶을 이어가게 히소서. 힘써 여호와를 알자는 표어로 새해를 시작합니다. 코로나 상황속에서 세상의 헛됨을 알고 진리를 따르기 원합니다.

말씀으로 저희에게 힘 주소서. 예배를 통해 말씀의 능력을 체험하게 하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