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

하가다 2024. 7. 29.
반응형
728x170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 2024년 8월 4일 대표 기도문

 

항상 저희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폭염이 이어지는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의 믿음이 나태해지지 않게 하시고, 언제나 하나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삶을 포기하지 않게 하옵소서. 

 

오늘도 아침부터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입술과 삶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소서.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일상 속에서 역사하시고, 모든 인류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상 속에 저희를 두심으로 세상 속에서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우리는종종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고 하나님의 이름에 먹칠을 할 때가 많습니다.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에 어긋난 삶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성령과 동행하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8월 첫 주일입니다. 가장 무더운 여름이자 여름의 마지막 달입니다. 한 계절이 바뀌고 또 한 계절을 보내면서 모든 시간과 역사 속에서 운행하시는 하나님을 깊이 묵상하며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이 너무나 어지럽습니다. 전쟁은 끝나지 않고, 여기 저기 시끄럽기만 합니다. 뜻하지 않는 사건으로 전 세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속히 전쟁이 마무리되게 하시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고통 당하는 사람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잘못된 지도자의 악한 선택이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마땅한 벌을 내려 주옵소서.

 

장마와 폭염으로 무덥고 습한 여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연약한 육신을 지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을 내려 주옵소서. 홀로 고독하게 살아가는 독거노인들을 붙드시고 그들의 주님의 평강을 누리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노인들을 돌보고 살피는 안나회에 복을 더하사 회장님들과 회원들이 수고할 때마다 힘을 얻고 기쁨으로 봉사하게 하옵소서. 그들의 수고가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하늘 장부에 기록되게 하옵소서.

 

지난 한주 하나님께서 붙드신 것처럼 이번 주간도 주의 은혜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계속 휴가철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휴가를 다녀오는 모든 이들을 붙드시고. 휴가를 통해 육신과 영혼이 더 힘을 얻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라과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특송하는 3남선교회를 붙드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말씀을 사모하여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도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8월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주일 오후 예배 시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별 상황에 맞춘 기도문이지만 기도자는 교회의 상황과 행사를 고려하여 기도문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8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과 8월과 관련된 대표 기도문들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기도문은 1-3주 정도 일찍 작성됩니다. 상황이나 필요에 따라 종종 수정됩니다.

 

 

8월 대표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