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넷째 주

하가다 2022. 8. 22.
반응형
728x170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넷째 주

  • 2022년 8월 28일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항상 좋은 것으로 저희들을 채우시고 돌보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8월 마지마 주일을 온종일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함께 모여 예배하고 찬양함이 저희에게 큰 기쁨이 됩니다. 말씀을 들을 때 저희 심령이 회복되고, 찬양을 통해 영혼이 힘을 얻습니다. 오늘도 예배 가운데 충만한 은혜를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생명이신 하나님, 저희에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주시사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들어도 듣지 못하고 보아도 깨닫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의 지성을 깨우치지 않으심으로 그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가 힘써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심전력하기를 원합니다. 성령이 임하면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멀리 나가지 못하는 이들은 내 가족 내 주변 내 직장 사람들에게 복을 전하게 하시고, 선교의 꿈을 안고 타문화권으로 향하는 선교사로 자원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과 열정을 쾌락을 즐기고 남을 비방하고 헐뜯는데 사용하지 않고 의의 병기되어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의 의를 드러내는 데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8월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은 흐르고 또 흘러 가을로 접어듭니다. 시간의 변화에 따라 자연이 변하고 계절에 맞는 모습으로 변해가듯 우리도 날로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많은 열매를 맺는 신앙인이 되게 하옵소서.

 

정치권이 많이 혼란스럽고 어지럽습니다. 대통령의 지지율은 날이갈수록 떨어지고 국민들의 마음은 더욱 상처 나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공의와 정의를 추구해야 할 정치인들이 자신의 욕심을 위해 일하는지 않는지 의심스럽니다. 속히 모든 욕심과 욕망을 버리고 바른 정치를 행하게 하옵소서.

 

이번 주부터 목장 모임이 시작됩니다. 모든 목장과 소그룹이 활성화되어 뜨거운 예배의 현장이 되게 하시고, 말씀 나눔으로 인해 은혜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8월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주일 오후 예배 시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별 상황에 맞춘 기도문이지만 기도자는 교회의 상황과 행사를 고려하여 기도문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8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과 8월과 관련된 대표 기도문들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기도문은 1-3주 정도 일찍 작성됩니다. 상황이나 필요에 따라 종종 수정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