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9월 첫째 주

하가다 2022. 9. 3.
반응형
728x170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9월 첫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언제나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선물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구하는 자마다 얻게 하시고, 간구하는 자마다 응답하여 주시는 하나님, 9월 첫째 주일을 아침부터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을 오후 찬양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감찰하시는 하나님, 이 시간 주님께 우리의 숨겨진 죄악들을 다 내려놓습니다.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만을 바르게 바라볼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고통받는 자들을 친히 안아 주시고 보호하여 주시는 하나님, 하나님은 참으로 우리의 반석이시며 산성이시며 방패이십니다. 이 시간 아파하며 힘들어하는 모든 주의 백성들을 붙드시고 하나님의 은혜의 날개 아래 감추어 주옵소서. 험한 세상 속에서 홀로 살아가다 지친 이들을 붙드사 그들이 하나님의 성실한 사랑으로 치료하여 주옵소서.

 

폭풍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이 약해지기는 했지만 아직도 그 위세가 등등하여 긴장하고 있습니다. 모레면 남해안에 상륙한다고 한다고 주님 우리나라를 태풍으로부터 지켜 주옵소서.

 

태풍의 위협 앞에서 작고 작은 저희들입니다. 사랑의 주님, 인간은 이렇게 약하고 초라한데 왜 그리 교만하고 어리석은지요? 왜 사람들은 겸허히 하나님 앞에 고개 숙이지 못하는 것일까요? 인간이 아무리 위대해도 태풍 하나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습니다. 주여, 우리가 모두 낮아진 마음으로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하나님의 능력을 구합니다.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곧 추석 연휴가 시작됩니다. 분주한 일상이지만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오가는 모든 길에 주의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우리의 선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022년도 9월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 한 곳에 정리했습니다. 아직 모든 기도문은 완성된 것은 아닙니다. 각 주의 상황에 맞게 기도문을 작성하기 때문에 한 주 또는 두 주 전에 작성됩니다. 필요에 따라 기도문은 주성 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문들은 저의 개인적인 기도문이자 각 지교회의 상황을 정화하게 반영하지 못합니다. 참고하셔서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기도문을 수정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첫째 주 /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셋째 주 / 주일 대표 기도문 9월 넷째 주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