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8월 셋째 주

하가다 2022. 7. 18.
반응형
728x170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21일 주일 대표 기도문

 

시마다 때마다 저희에게 양식을 허락하사 풍성하게 살아가 수 있도록 은혜 베푸심을 감사 찬양드립니다.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여름을 지나고 있지만 이러한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선하신 손길로 말미암아 살아갈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힘들고 어려운 여름이지만 무더운 여름을 지나야 풍성한 열매를 많이 맺는다는 사실을 잘 압니다. 잘 견디고 인내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곧 가을이 찾아올 것입니다. 수확의 계절에 우리가 견디고 참아낸 시간들로 인해 풍성한 열매를 거둘 것입니다. 잘 참고 잘 인내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는 성령의 인도하심 없이는 우둔하여 살아갈 힘이 없습니다. 저희들에게 지혜를 주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성령과 함께 동행하게 하시고, 성령이 기뻐하는 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성령께서 우리의 마음을 주관 하사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게 하옵소서.

 

사람이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지혜로 살게 하시고, 우리의 힘과 경험이 아닌 하나님의 계시의 말씀을 따르게 하옵소서. 인간의 지혜는 많은 오류와 왜곡이 있습니다. 지금 옳은 것이 나중에 틀린 것이 되고, 전에 틀린 것이 지금은 옳은 것이 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인간은 역사와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얽매이며 휘둘립니다.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들어 주조서 .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하늘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8월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8월 주일 오후 예배 시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별 상황에 맞춘 기도문이지만 기도자는 교회의 상황과 행사를 고려하여 기도문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