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 첫주 청년회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4. 11. 2.
반응형
728x170

11월 첫주 청년회 대표기도문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11월의 첫 주일에 청년들이 이렇게 주님 앞에 모여 예배드릴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 창조의 섭리를 깨닫게 하시고, 한 해의 끝을 향해 가는 이 시점에서도 우리의 마음이 주님을 향해 더욱 가까이 나아가도록 이끌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님, 가을에 주신 풍성한 열매처럼 저희의 삶 속에서도 영적 열매가 맺히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청년들이 주님 안에 깊이 뿌리내려 사랑과 기쁨, 평안과 인내의 열매를 맺게 하시고,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으로 변화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말과 행동이 주님의 사랑을 전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열매로 나타나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저희 청년들이 이 세상 속에서 주님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전하는 청년들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은 저희를 흔들지만 주님께서 저희와 함께하심을 믿고 의지하며, 믿음의 길을 꿋꿋이 걸어가게 하여 주옵소서.

 

한 달 동안 저희가 하는 모든 계획과 결정 속에 주님의 지혜와 인도하심을 구합니다. 청년의 때에 저희가 세상적인 욕망과 유혹에 빠지지 않고, 주님의 뜻을 따라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저희의 중심을 붙들어 주시고, 날마다 말씀과 기도 가운데 더욱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 저희가 새로운 결단을 하고 주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맺게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 부어 주셔서 그 말씀을 통해 저희가 주님을 더욱 알게 하시고, 삶 속에서 실천할 힘을 얻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