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첫째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대표기도문

하가다 2021. 12. 1.
반응형

12월 첫째 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언제나 우리에게 소망을 주시고 평강의 복을 더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2월 첫 주일 오후 예배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달력은 마지막 한 장 만을 남겨져 있습니다.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니 하나님의 아니고서는 도무지 살지 못할 시간들이었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지나온 동안 저희들의 인도자요 동행자가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필요할 때에 저희들에게 은혜를 부어 주셨습니다. 목마를 때 목을 축이도록 생수를 허락하시고, 배고플 때 매일 만나를 내려 주셨습니다. 이토록 놀라운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덧입혀진 한 해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12월 첫째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대표기도문

이 시간 저희들의 믿음을 없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사랑하며 섬거야 하지만 때로는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하고 저희들의 욕망을 따라 살았음을 고백합니다. 때로는 저희들이 빛나지 않아, 남이 알아주지 않아 마음 상했던 적도 많았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지만 우린 너무나 내 자신만을 위한 삶을 살지 않았는지요. 이 시간 저희들의 죄를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남겨진 12월 동안 하나님께 더욱 충성하길 원합니다. 세상의 지혜와 조언에 귀 기울이지 않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처음 하나님과 약속들을 것들을 속히 이루게 하시고, 모든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이루어진 약속과 다짐들도 아름다운 유종의 미를 거두게 하옵소서.

 

새로 뽑힌 임원들에게 함께 하시고, 늘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을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수고할 때 하나님께서 하늘의 복을 내려 주옵소서. 명철과 지혜를 더하사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뜻을 분별하여 맡은 바 임무를 잘 이행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 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내년에 주일학교를 섬길 교사들을 찾고 구하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가 무너지는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께서 붙드시고 함께 하셔서 능력 있고 실력 있는 이들이 자원하여 섬기게 하시고, 그들의 섬김 위에 복을 더하사 하나님의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설교하실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을 더해 주소서. 말씀을 통해 우리의 영혼이 살아나게 하소서. 말씀을 믿음으로 듣고 아멘 하는 이들에게 큰 복이 임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