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월 첫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1. 12. 27.
반응형

2022년 1월 첫째 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첫째 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1월 첫째 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1월 첫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기도문입니다. 다양한 기도제목이 있겠지만 첫 주에는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 대한 믿음과 영적인 문제를 위해 기도합니다.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2022년 새해를 저희에게 허락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험난했던 2021년을 보내고 이렇게 2022년을 맞이했으니 올해는 이전보다 더 주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해를 생각하면 나름 열심히 산다고 했지만 지나 보니 저희들의 욕심과 욕망이 선택과 결정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욕망을 완전히 버릴 수는 없는 것인지요. 올해는 옛사람을 모두 벗어 버리고 새롭게 변화를 받아하니 남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소서.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다.(고후 5:17)하셨사오니, 이제는 온전히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코로나의 여파가 아직도 가시지 않고 계속하여 확진 자가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다행히  다시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이전보다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거리두기는 자영업자들에게 너무나 힘든 시간을 만들어냅니다. 풀어야 할지 다시 강하게 해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없는 시대입니다. 사랑의 주님, 올해는 꼭 코로나가 완전히 우리의 일상에서 떠나게 하시고, 마음껏 찬양하여 소리 높여 기도하는 기쁨이 있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새로운 신년을 허락하셨사오니 우리가 힘써 주의 일을 행하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움츠려 든 몸을 펴고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힘써 일하게 하소서.

 

올해는 저희 교회가 더 뜨겁고 사랑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사랑을 실천하여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게 하시고, 생명의 향기를 날리게 하소서. 가난한 억눌린 이웃들을 돌보고, 소외되고 외롭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손을 펴서 사랑의 연대를 이루게 하소서. 이웃의 아픔과 고통을 나눔으로 진한 십자가의 사랑을 전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 안에서 나라와 민족을 책임지는 신실한 일꾼들이 많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 학생들이 믿음으로 자라나 세상 속에서 진리를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쳐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높이게 하소서. 청년들이 힘써 수고하여 세상 속에서 믿음직한 믿음의 용사 되어 다니엘처럼 요셉처럼 뛰어난 지도자들이 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성령이 충만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이 밝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셨으니 믿음의 경주를 게을리하지 않고 선한 싸움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지만 하나님은 가장 선한 길로 저희들을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 고린도후서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옛사람은 육신을 따르는 삶입니다. 새사람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을 얻고 성령을 받아 성령을 따르는 삶을 사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항상 성령을 따라 살아야 합니다. 기도는 옛사람을 죽이고 새사람을 따라 살아가려는 노력입니다.

 

 

2022년 1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주일 낮 주일 오후 수요 금요 예배와 기도회, 기타 1월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2022년 1월 대표기도문 모음 신년 특별 새벽 기도회 신년 새벽 기도회 기도문 모음 2022년

pray.exbible.net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