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년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하가다 2022. 1. 5.
반응형
728x170

신년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1

2022년 1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신년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거룩한 주의 백성으로 삼아 주심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2년 첫 수요 예배로 드립니다. 새해와 신년을 맞이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로 부르시고, 세상 속에서 살아갈 때 붙드시고 힘 주심을 감사합니다.

 

신년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하고 받은 은혜가 많은 데 또 주의 뜻대로 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모든 죄악들을 씻기사 다시 주님의 존전에 서게 하옵소서. 오직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를 씻어 주옵소서.

 

저희들 감히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수없는 죄인들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긍휼로 십자가의능력을 알게하시고, 믿음으로 거듭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신년을맞이 했지만 여전히 버리지 못한 저희의 옛 습관과 옛 사람을 모두 버리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 성령을능력을 받고하나님의 거룩한 자녀답게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언행과 행실, 생각과마음이모두하나님의 뜻에 맞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신년 수요 대표 기도문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새 마음으로 하나되어 하나님을 높이고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서로 합력하고 돕고 격려하고 위로하여 하나님을 위한 삶을 살아게 하옵소서.

 

코로나 확진 자가들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었습니다. 우리를 치료하시는 하나님, 속히 코로나가 물러가게 하옵소서.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고 박수치면 하나님을 높이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코로나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을 붙잡아 주옵소서. 속히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올해는 근심과 걱정을 내려놓고 평안과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믿음을더하시고, 여러 환경을 변화시켜 주사 즐거움이 배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과 동행하는 한해가 되게하소서. 날마다 말씀을 따라 살고 실천하며 살게 하소서. 복있는 사람은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야로 묵상한다했습니다. 우리도 날마다 말씀을 듣고 읽고 묵상하고 실천하며 살게 하소서.

 

오늘도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함께 하소서.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살아계신 하나님. 주께서 만물의 주인이심을 알고, 고백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어리석고 미련하며 날마다 탐욕안에 사는 저희들을 불러 주셔서 '자녀 삼겠다' 하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한다' 하신 주님의 결심과 은혜에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그만 어려움이라도 생기면 저희의 뜻을 주님의 뜻처럼 생각하며 기도에 무조건 응답 되기만을 바라는 모습으로 삽니다. 응답이 더디고 주님께서 잠잠하시면 마음이 흩어지고 하나님의 존재마저 되묻는 그런 죄인임을 고백드립니다. 그런 저희를 불쌍히 여기시고 말씀으로 무장하여 날마다 이겨나가는 믿음을 갖도록 도와주옵소서.

 

갈수록 절대적 가치가 무너져가는 세상을 살면서 저희눈에 보기에 좋은 것만 택하여 살지 않게 하시고 사람의 전통으로, 또는 종교적 열심으로 주님의 마음과 다른 뜻을 갖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그래서 날마다 주께 묻고 나아가는 우리와 교회가 되게 도와주옵소서. 교회가 유람선이 아닌 구원의 방주가 되도록 순종과 구원을 이루어내게 성령님 도와주심바랍니다.

 

오늘 오직 주님의 말씀만 이 자리에서 선포되게 하시고

마른뼈와 같은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생기가 덧입혀져서,

회복하시는 하나님,

'너희가 더럽힌 내 이름 때문에 내가 너희를 구원하겠다' 는 결정을 하신 주님을 만나는 시간되게 도와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