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하가다 2021. 11. 17.
반응형
728x170

11월 넷째 주 마지막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11월 넷째주, 마지막주 대표기도문

11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날마다 인자와 긍휼을 베푸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의 영혼이 주님으로 말미암아 만족함을 얻으며, 평강과 기쁨을 누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고난 속에서도 주님은 저희들을 붙드심으로 소망의 삶을 살게 하여 주셨습니다. 11월 마지막 주일, 주님을 예배합니다. 영원히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머리가 되시고 역사의 주관자가 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시고 돌아봐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인도하신 한 해 동안 저희들은 풍성한 은혜와 사랑을 이루었습니다. 주님은 친히 저희들의 선한 목자가 되어 주셔서 진리의 꼴과 성령의 음료가 있는 곳으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길을 잃고 방황할 때 주님은 우리를 붙들어 주셨습니다. 외롭고 구독하여 울부짖을 때 주님은 우리에게 다가오셨습니다. 이 놀라운 은혜를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날마다 주님의 세미한 음성이 귀를 기울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에 분주하고 우리를 유혹하는 많은 교활한 언어들에 속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실 하시고 성실하시고 단순하고 명료한 진리의 말씀을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진리는 꿈이지 않습니다. 진리는 자신을 거짓되게 포장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영적인 삶이 진리의 말씀을 따라 단순하고 명료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이 온전히 드러나게 하여 주시옵시고, 보이지 않는 영원한 천국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 또한 믿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기대하며 바라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가운데 이 말씀을 그들에게 보여 주기 하옵소서. 성도들은 공의로 살아가며 정의를 실천하며 사랑을 실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 사명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직장은 우리의 생존을 위해서 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를 실현하며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을 드러내는 소명의 터전입니다. 우리를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과 하나님의 나라가 친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11월 마치고 들여 12월을 기다립니다. 바쁘고 분주하게 지내 왔던 11월 한 달 동안 저희들을 지켜주시는음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닭 기관들이 총회를 통해 새로운 임원들을 선출하게 됩니다. 사랑의 주님 그동안 수고한 모든 임원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으로 그들이 헌신했던 것들을 받아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새로 보필 임원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초대교회 일곱 집사처럼 성령의 충만하고 성품이 온유하고 하나님을 닮은 임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수고하고 헌신할 때 주님께서 그들을 들어주옵소서.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위하여 열심히 달려갈 때에 어려움을 이기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부어지는 한 애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남은 한 달 동안 열심히 주를 위해 살게 하여 주옵소서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의 마음 이해해 주지 않고 처음 약속한 그 틀을 잘 이행하며 실천하게 하옵소서. 항상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에 품고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으며 그리스도의 언어와 행위를 함께 하여 주옵소서.

 

가난한 자들과 연약한 자들과 육신의 질병이 있는 자들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많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보내 왔습니다. 추워지는 겨울 속에서 그들의 믿음이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신뢰하며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광야의 길을 걸을 때 소망의 찬양 기쁨의 찬양을 주님께 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으로 보내 주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할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을 입혀 주시 옵시고 그 말씀이 선포될 때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다른 11월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