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넷째 주

하가다 2023. 4. 9.
반응형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거룩한 주일 성삼위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 속에서 지치고 상한 마음을 가지고 나왔지만 그 넓으신 품으로 안아 주시고, 새롭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과 사랑을 찬양합니다. 하늘문을 여시고 우리를 받아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예배가 되기를 원합니다.

 

회개합니다.

 

온전히 순종하지 못하고 살았던 지난 한 주간의 죄를 주님께 자백합니다. 주여, 우리의 부족함과 나약을 주님께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만이 나의 능력이시고, 소망이십니다. 알고 지은 죄 모르고 지은 모든 죄악들을 회개합니다. 크신 은혜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을 닮게 하소서.

 

예수님께서 행하신 놀라운 사랑과 긍휼의 사역을 기억합니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초라하고 연약한 자들을 위하여 살아가셨습니다. 우리도 매일 주님을 닮아 소외되고 연약한 자들을 위하여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가장 값지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내는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청년들을 위한 기도문

 

오늘은 특별히 이 땅의 청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긍휼의 자비의 하나님, 갈 길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 청년들에게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시대적 전환기 속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가늠하지 못한 채 살아가는 청년들이 많습니다. 주여, 청년들이 소망을 품을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원합니다.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나라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젊음의 때를 허랑방탕하고 쾌락을 탐하며 헛된 살아가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시고, 역사 속에서 귀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는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에 안에 청년들이 많지 않습니다. 교회가 청년들을 배려하고 그들에 합당한 프로그램과 계획을 세워 청년들이 교회 안에서 아름다운 사역을 잘 감당하는 부서가 되기를 원합니다. 함께 기도하고, 모이며, 찬양하며 경배할 때 청년들이 더욱 믿음에 굳건히 서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멋진 청년들이 되게 하옵소서.

 

춘계 대심방 기도문

 

봄 대심방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3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대심방을 통하여 우리 교회가 다시 일어서게 하시고, 성도들이 새 힘을 얻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이 목사님의 심방을 통하여 널리 증거 되게 하옵소서. 각 가정들의 기도 제목들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과 심방대원들이 피곤치 않도록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선하심과 능력이 모든 심방 일정 속에 넘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