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4월 다섯째 주

하가다 2023. 4. 29.
반응형

2023년 4월 마지막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역사를 되돌아보면 언제나 요동치고 불안하고 힘든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러한 삶 가운데서도 하나님은 가장 선하게 우리를 인도하셨습니다. 4월을 마지막 주일을 맞이하면서 다시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며, 앞으로의 시간들을 인도하여 주실 것을 감사드립니다.


 

처음이요 나중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고, 운행하십니다.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으며, 인간의 언어로 다 설명할 수 없습니다. 4월의 마지막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인간의 생각과 삶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심령 가운데 오시사 크신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저희가 지난 한 주를 돌아보며 우리의 죄악들을 고백합니다. 마음으로 지은 죄, 생각으로 지은 죄, 행위로 지은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용서가 없으면 살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주여, 저희들의 영혼과 심령을 붙드시고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이 시간도 육신의 약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크신 긍휼과 사랑을 베풀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인해 마음이 지치고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으로 다시 일어나 굳건한 믿음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사랑을 기억합니다. 주여, 우리 가운데 역사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행사를 열지 못해 답답했던 시간들을 보내고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이제는 거의 회복되어 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상이 회복되어 인원 제한 없이 거리 제한 없이 모여 예배하며 찬양하며 기도할 수 있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돌아보면 정말 힘들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변함없이 저희를 사랑하여 주셨고, 이곳까지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이제는 열심히 앞을 향해 전진하기를 원합니다. 진실한 마음과 사랑으로 하나 되어 주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시고, 이전보다 더 열심을 내어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모임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감으로 하나님의 영원하심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5월에는 많은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주일과 어버이 주일, 청년들을 위한 만남의 행사와 전도대 파송 등 많인 일정과 분주한 시간 속에서 일에 묻히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선하심을 찬양하며 살아가는 믿음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행사를 준비하고 이끌어가시는 교역자들과 회장님들, 책임자들에게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이제 주님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과 심령 속에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