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첫째 주

하가다 2022. 7. 4.
반응형
728x170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8월 7일 주일 낮 대표 기도문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덧입혀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폭염 속에서도 하나님을 만나기 위하여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을 붙드시고, 함께 하사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가려 하지만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늘 부족합니다. 지난 한 주 동안 하나님 앞에서 바로 살지 못했던 저희들의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불신하고 불의하고 진실하지 못했던 지난 모든 시간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부정과 불의 앞에서 용감하지 못하고 나만의 안위를 살아갔습니다. 주님, 저희에게 하나님의 영을 충만하게 하사 하나님 외에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게 하옵소서. 이 땅에서 세상의 빛으로서 거룩한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된 수재민들이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 뜻하지 않게 집을 잃고 살아가야 하는 이웃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우리 교회가 그들을 위하여 마음을 모아 돕기를 원합니다. 수재민 특별 헌금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우리의 마음을 그들에게 전달되기를 원합니다.

 

지난주 초등학교 여름 성경 학교가 무사히 마치게 되어 참으로 감사합니다. 3년 만에 다시 재개 된 여름 성경학교입니다. 다시 여름 행사를 열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감격스럽습니다. 성경 학교를 통해 주일학교 학생들이 신앙을 회복하고 하나님을 만나는 기쁨이 무엇인지 잘 배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유년 주일학교가 더욱 부흥되게 하옵소서. 중고등부 수련회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모든 과정 속에서 함께 하사 은혜로운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구역 목장 속회가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8월 한 달 동안 쉼을 통해 영적으로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무더위 가운데 지치지 않게 하시고 건강한 몸으로 여름을 지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풀어 강해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늘 충만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 예배 가운데 은혜받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8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과 주일 오후, 수요일, 새벽과 8월과 관련된 대표 기도문들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기도문은 1-3주 정도 일찍 작성됩니다. 상황이나 필요에 따라 종종 수정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