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하가다 2021. 11. 21.
반응형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1년 한 해가 저물어져 갑니다. 시간은 흘러 흘러 또 한 해의 마지막 달에 도달했습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돌아보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없습니다.

 

12월 대표기도문

12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2월 첫째 주

만물의 주관자요 역사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2월 첫 주일 예배를 주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임재를 갈망하며 나아가오니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한 해 동안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언제나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벌써 올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이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막막했던 시간들을 보내고 이제 마지막 달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나왔던 모든 시간들은 모두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디뎌왔던 발걸음 하나하나가 주님의 은혜였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저희 발걸음을 인도하셨고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으로 붙들어 주셨습니다. 참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충성하게 하소서.

남은 한 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위해 믿음의 경주를 쉬지 않게 하소서.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않고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길을 따라 열심히 달려가게 하옵소서. 세상의 유혹이 몰려올 때도 여전히 주님을 바라보며 의지하게 하옵소서. 주님은 언제나 저희들에게 가장 좋은 길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고전 10:13)

주님의 약속대로 언제나 주님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12월 기도문 충성된 삶

맡겨진 직분에 충성하게 하소서

자비의 하나님, 내년에 헌신할 새로운 임원들이 뽑혔습니다. 주님께서 새로운 임원들에게 새 힘을 주시고,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사람의 기교나 지혜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자칫 교만하여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 주님이 주신 힘으로 감당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방식대로 행하는 임원들 되게 하옵소서. 때로는 원하는 대로 되지 못하고, 서로 갈등하고 의견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예기치 않는 일로 힘들고 어려울 것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믿고 끝까지 충성하게 하옵소서.

내년 직분자들에게도 힘을 주옵소서.

내년도 봉사자들을 선출했고, 선출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교회는 홀로 세워지지 않습니다. 각 지체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자신의 소임을 다할 때 무리 없이 돌아가게 됩니다. 내년에 봉사할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크신 복을 더하여 주시고,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아무런 이익도 없지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수고하는 이들 이오니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자신에게 맡겨진 직분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복인 줄 믿고 충성하게 하옵소서.

충성의 열매

교회가 부흥되게 하옵소서.

지금까지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내년에는 우리 교회가 더욱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각 기관과 부서들이 양적으로 성장하고, 질적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형상을 온전히 드러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각 전도회가 힘써 복음을 전함으로 더 많은 이들이 모여 하나님을 예배되게 하소서. 특별히 다음 세대가 성장되기를 원합니다. 어려움과 난관이 놓여 있지만 그럼에도 우리를 통해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며 어린 생명들에게 복음 전하기를 그치지 않게 하옵소서. 교사들에게 열정과 새 힘을 주시며, 가정과 일터에 복을 주심으로 섬김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성가대에 헌신자들이 많지 않습니다. 

기도의 불이 일어나게 하소서.

마지막 한 달을 남겨 둔 이 시기에 우리가 힘써 기도하고 간구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힘을 할 수 없다 하여 포기할 것이 아니라 가장 좋은 것을 선물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기대하며 더욱 간구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가장 높은 곳에 계시면서 가장 낮은 자들의 목소리를 들으시고,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오는 신음소리를 들으시는 분이십니다. 새벽마다 하나님께 나와 간구하게 하시고, 아침마다 주님의 약속을 묵상하게 하옵소서. 기도함으로 능력을 얻게 하시고, 기도함으로 우리의 믿음이 더욱 굳건해 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로 가는 길 기도

 

목회자에게 성령 충만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담임목사님을 비롯하여 목회자들에게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옵소서. 목회는 설교도 잘해야 하지만, 사람들 간의 갈등과 반목을 해결해야 하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여 성도들을 인도해야 합니다. 이 모든 과정 속에서 담임목사님께 성령과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주시는 힘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12월 첫째 주 오후(밤) 찬양 예배 기도문

 

12월 첫째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대표기도문

12월 첫째 주 주일 오후·밤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언제나 우리에게 소망을 주시고 평강의 복을 더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2월 첫 주일 오후 예배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pray.exbible.net

 

12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

 

주일 오전 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첫째 주

주일 오전 예배 대표 기도문 12월 첫째 주 변함없이 저희를 사랑하시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 올해의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언제나 저희를 붙들어 주

pray.exbible.net

12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

 

주일낮 대표기도문 12월 둘째주

주일 낮 대표 기도문 12월 둘째 주 12월 첫째주 대표 기도문 온 세상을 통치하시는 존귀한 하나님 아버지, 만물의 주인이시며 동시에 고아들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

pray.exbible.net

12월 성탄절 대표 기도문

 

성탄 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12월 25일

2021년 12월 25일 토요일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 성탄 예배 대표기도문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눅 2:14 이 땅에 평화를 주시

pray.exbible.net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