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맥추절

하가다 2023. 6. 17.
반응형
728x170

주일 낮 대표 기도문

  • 맥추 감사 주일 대표기도문

 

주인의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온 우주 만물의 주인이시며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신 하나님 아버지, 7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시고, 하나님께 경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7월 첫 주일로 맥추 감사주일입니다. 이렇게 복되고 아름다운 날, 맥추절로 지키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오니 주님께만 영광 돌리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맥추감사주일 주심 감사합니다.

범사에 감사하라 말씀하신 하나님, 그 어느 때보다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2023년도 상반기를 마치고 새로운 하반기를 맞이합니다. 이렇게 복된 날 맥추감사주일로 지키게 됨을 감사합니다. 차가운 겨울을 이기고, 봄이 되어 싹을 틔운 곡식들이 여름을 맞이하면서 드디어 추수하게 되었습니다.

 

채워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한 알의 곡물이 여물기까지 수많은 날들을  견뎌야 했습니다. 차가운 바람, 혹독한 겨울 날씨, 몰아치는 태풍과 땡볕, 하지만 우리는 압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곡물이 자라고 이삭은 여물어져 튼실하게 된다는 것을. 때로는 아프고, 때로는 슬프고, 때로는 고통스러운 시간들인 듯 하지만 하나님은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고,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분이십니다.

 

복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어진 일상을 잘 견디고 이겨내는 자들은 마침내 많은 열매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루하루 거르지 않고 마땅히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행하는 자들은 반드시 모든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성실한 자들에게 복을 주시고, 노력하는 자들에게 더 잘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간구하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을 찬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몸된 교회를 허락하사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하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를 통해 이 지역이 복음화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부르신 주님, 우리 교회가 어둔 세상에 진리의 빛을 비추고, 선을 드러내며,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사랑하게 하시고, 교만을 버리고 낮아지게 하옵소서.

 

영적 지혜를 주소서.

지혜를 허락하사 거짓을 분별하고, 악한 영들에게 속지 않게 하옵소서. 진리에 담대한 교회, 의와 선을 드러내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삶이 하나님을 기쁘게 하게 하소서. 부부가 사랑하고, 자녀가 부모를 공경하고, 부모는 자녀를 사랑으로 양육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축복이 머무는 가정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귀한 예물을 준비하였습니다. 드리는 손길마다 복되게 하시고, 억지가 아닌 감사함으로 예물을 드리게 하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덧입혀 주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예배를 통해 치유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